Logger Script
Invest seoul 메인페이지
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인베스트서울 소식

[ 소식 ] 2023 Invest KOREA Summit 참가 후기
작성일: 2023-11-16


 

인베스트서울은 11월 7일~11월 8일, 부산 벡스코에서 개최 된 2023 Invest KOREA Summit(IKS) 행사에 참가했습니다. Invest KOREA Summit 은 2006년을 시작으로 올해 19회를 맞는 산업통장사원부가 주최하고 KOTRA가 주관하는 한국 최대 투자 홍보 연례행사입니다.


 

 





2023 IKS는 투자 포럼, 지자체 투자환경 홍보, 외투기업 투자상담회는 물론, 한국의 6대 핵심산업(바이오, 디스플레이, 미래차, 반도체, 이차전지, 로봇)의 산업존이 조성되었습니다.

서울시를 대표하여 인베스트서울과 서울바이오허브가 공동으로 서울시 홍보관을 꾸리고 서울시 유망 바이오 스타트업 10개사와 같이 서울의 바이오 산업의 현재와 미래를 홍보하였습니다.


 

 



인베스트서울은 해외 기업과 투자자들과의 상담을 통해 서울에서의 비즈니스 기회를 제안하거나 서울의 좋은 바이오 기업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기도 했습니다.

동반 참가한 서울 바이오 기업 10개사도 글로벌 시장에서 성공적인 성장을 위해 글로벌 기업과의 협업, 그리고 자본 유치를 위한 활발한 마케팅 나섰습니다.


 





 


 

인베스트서울은 서울에서 비즈니스를 시작하거나 투자를 희망하는 해외 기업이나 투자자의 수요에 언제든 응대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서울 투자에 관한 모든 궁금증은 인베스트서울로 문의해 주세요.


02 6361 4120

investseoul@sba.seoul.kr

Start in Seoul, Grow with Invest Seo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