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베스트서울은 2020년부터 서울시를 대표하여 중동/아프리카 최대 ICT 스타트업 행사인 Expand North Star에 참가해 오고 있습니다. 올해도 ICT 분야 유망기업 10개사와 함께 두바이로 날아갔습니다.

ENS는 43년 역사를 자랑하는 ICT 산업 전시회인 GITEX의 스타트업 특화 행사로 기업 마케팅, IR 피칭대회, 비즈니스 매칭, 컨퍼런스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됩니다.

인베스트서울과 함께 ENS에 참가한 기업들은 매년 '수퍼노바 챌린지'라는 IR 피칭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거두었는데, 올해다 SKIA라는 기업이 헬스테크/웰니스 디스럽트 부문에서 어김없이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거두었습니다.

인베스트서울은 서울소재 ICT 기업들이 별도의 IR 피칭을 할 수 있도록 UAE 현지 투자자들을 초청해 별도의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행사 이후에도 인베스트서울은 투자자와 기업을 이어주는 가교 역할을 하며 심도 있는 미팅이 진행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간 MENA 지역 투자자들의 한국 산업에 대한 관심과 투자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특히, 바이오/의료 산업과 K-콘텐츠로 대표되는 엔터테인먼트, 게임 산업에 큰 관심이 쏠리고 있는데요, 이는 서울시가 전략적으로 지원, 육성하는 산업으로 인베스트서울은 중동 투자자들과 서울 소재 기업들 간 보다 활발한 비즈니스 협업 기회를 만들어낼 것 입니다.

Start in Seoul, Grow with Invest Seoul.
Invest Seoul will always be with you.